신라스테이, 한적하고 실속 있게 보내는 ‘얼러 서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한적하고 실속 있게 보내는 ‘얼러 서머’ 패키지 출시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0.06.05 13: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한적하고 실속있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얼리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우리나라 대표 휴가지인 제주, 울산, 서울의 삼성동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주변에는 한적하고 안전하게 둘러볼 관광자원들도 많아 지역의 관광자원을 활성화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신라스테이 제주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해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밀리 어디션(Early Summer Family Addition)’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이 돋보이는 패밀리 객실을 제공해 온 가족이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트윈·더블·트리플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객실(1박) ▲조식(3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태화강 국가정원, 선암호수공원, 간절곶 등 유명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울산은 ‘신나는 피크닉(Shilla는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 전, 야외에서 선선한 날씨를 즐기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아이템과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알차게 꾸몄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1시) ▲피크닉 매트(1개) ▲일회용 손 세정제(2개) ▲코바 커피 (2잔, 테이크 아웃)이 제공된다.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바쁜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이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도 준비돼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시그니처(Shilla Stay Signature)’ 패키지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 플레이스테이션, 모션베드가 비치된 컴포트 레저룸과 압도적인 시티뷰, 한강뷰를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등 신라스테이 삼성의 핵심적인 매력 포인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에서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루프탑 테라스에서 화려한 도심과 한강 일대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컴포트 레저룸(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 ▲병맥주 2병 쿠폰(루프탑 테라스에서 이용)으로 구성됐으며,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제공=호텔신라]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