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점, 상호 및 시설 리뉴얼…고객 맞춤 필러, 스킨케어서비스 진행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점, 상호 및 시설 리뉴얼…고객 맞춤 필러, 스킨케어서비스 진행

  • 기자명 심정우
  • 입력 2019.11.06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심정우 기자]닥터디자이너의원(닥터디자이너클리닉) 대구점이 대대적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개원한 닥터디자이너의원은 기존 ‘톡스앤필의원’ 의료진이 상호와 시설을 리뉴얼한 뷰티클리닉이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은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첨단 진단 장비를 중점적으로 리뉴얼해 고객들에게 더욱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점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을 리뉴얼하고 상호를 변경했다”면서 “동일한 자리에서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디자이너의원의 주요 진료과목은 필러, 보톡스, 리프팅, 윤곽주사, 스컬트라 등이며, 시술은 경험이 풍부한 닥터디자이너 원장과 1:1 맞춤 상담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정품·정량의 원칙을 지키는 것은 물론 시술 후 관리까지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 개개인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측은 “쁘띠성형은 비교적 쉬운 시술로 보이지만 의료진의 숙련도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술”이라며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맞춤형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점은 중구 동성로에 위치하며 주요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토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이며, 직장인을 위한 야간 진료는 월,금요일 저녁 9시까지 진료한다.

한편, 닥터디자이너의원 대구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환절기에 필요성이 큰 스킨케어부터 필러, 조각주사, 슈링크 리프팅 등의 시술에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병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심정우 servant@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