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쾌거’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쾌거’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2.21 13: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016년, 2017년에 이어 3번째로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 기관이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의 DB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 대조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공무원 등 다른 분야에서도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전국 38개의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관리하고 있다.

또한 주말에도 통화 가능한 100여 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를 보유하고 있고, '에듀윌 지식인'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학습질문, 실무꿀팁 등을 전수한다.

더불어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지원하여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삼성 코엑스 D홀에서 2000명의 합격생들과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3번이나 공식 인증 받아 자랑스럽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