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량기 전문업체 신토측기, 측량기관련 렌탈사업으로 책임감있는 사후관리 목표

측량기 전문업체 신토측기, 측량기관련 렌탈사업으로 책임감있는 사후관리 목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8 14: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측량기 전문업체 신토측기 분실, 파손의 위험이 잦은 고가 측량기 장비에 대한 렌탈서비스 제공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GPS 측량은 위치가 알려진 다수의 위성을 기지점으로 하여 수신기를 설치한 미지점의 위치를 결정하는 후방교회법에 의한 측량 방법이다. 오랜 기간 비싸고 까다로운 장비라는 인식때문에 구매를 부담스러워 는 고객들이 많고 제품 자체가 조심스럽고 민감하게 다루어야 하는 부분이 있다보니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시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곤 한다. 


그런 점을 고려하여 신토측기는 고가장비인 측량기에 대하여 렌탈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입 및 유지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시행하고 있다. 제품이 제공된 이후에도 고객들의 현장을 직접 방문하며 문제를 해결, 조치하며 기업의 신뢰도를 쌓아 올리며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고있다.

이와 같이 고객과 가까이하는 서비스로 신뢰를 쌓아가는 신토측기는 매년 10여년간 오랜 기간의 노하우로 국내 1위를 기록하는 트림블, 스펙트라를 전문적으로 판매 및 렌탈하고 있다. 트림블과 스펙트라의 GPS는 "Z-Blade" 란 기술을 활용하여 장애물이 있는 위치에서도 뛰어난 수신율을 자랑하며, 사용방법은 다른 제품보다 훨씬 쉽고 간편하다.

또한 대용량 도면도 들어가며 단말기 자체에서 지적도를 불러 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트림블 R4S는 원래 스펙트라 SP60 제품이 트림블로 넘어가게 되면서 바뀐 제품이며 현재 스펙트라의 SP60은 단종이 되었다. 올해부터 새롭게 판매하게 될 예정인 스펙트라의 SP80은 기존 SP60보다 스펙이 월등히 뛰어나며 가격은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신토측기는 다양한 측량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매한 제품의 고장으로 발생하는 수리기간동안은 “무상 임대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렇듯 판매뿐만 아니라 판매 이후 서비스도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로 고객과의 소통과 신뢰를 가장 중요시하기 때문에 신토측기는 측량기 시장에 꼭 필요한 위치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