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 핸드워시' 할인, "22일 살림백서 브랜드데이서 확인"

'살림백서 핸드워시' 할인, "22일 살림백서 브랜드데이서 확인"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2.20 13: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쇼핑과 살림백서 브랜드가 함께 준비한 행사인 네이버X살림백서 브랜드데이를 하루 앞두고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예고했다.

살림백서의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2월 22일(토)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자정부터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행사이다.

지속적으로 전염성 높은 바이러스 질병의 확산이 계속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이 인식된 손씻기 습관개선으로 현재 유통업계에서는 마스크를 비롯한 핸드워시와 손세정제 제품의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실체다.

살림백서는 판매품목 중 하나인 손세정제 ‘살림백서 핸드워시(=핸즈백서)’ 품귀현상을 극복하고 많은 소비자가 경제적인 큰 어려움없이 손세정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살림백서의 손세정제인 '핸즈백서'를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같은 큰 할인 행사에 적용된 할인가로 함께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고 밝혔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아직 제품을 사용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착한 성분의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날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전제품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가 진행된다고 예고했다.

살림백서 브래드데이 감사제는 22일 당일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여 기획전페이지로 바로 이동가능하다.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