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판매 1위 안달로우 내추럴스, 디톡스 마켓 런칭

미국 판매 1위 안달로우 내추럴스, 디톡스 마켓 런칭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4 14: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7년 연속 판매 1위 천연 비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디톡스 마켓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친환경, 비건, 유기농 등 깐깐하고 까다로운 입점 기준을 갖추고 있는 디톡스마켓과 내추럴의 세계적 기준을 가장 높인 브랜드로 평가받는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아름다움을 드리기 위해, 기존의 스테디셀러인 샴푸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샤워 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제품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99.8% 자연유래성분, 전 제품 논지엠오 인증, 내추럴 제품에 첫번째로 식물줄기세포 과학을 결합하여 사용성과 항산화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모든 제품 베이스를 정제수가 아닌 알로에베라 잎즙으로 보습력과 진정성을 높이는 등 내추럴 케어로서의 한계성을 피부과학을 접목하여 사용감의 만족을 높인 전미 판매 1위 브랜드이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유통전략팀 김시온 팀장은 "안달로우와 디톡스마켓은 가장 시너지가 높은 컨셉으로 향후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디톡스 마켓을 통해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디톡스마켓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가치 있는 경험 – 흥미롭고 즐거운 여정’을 함께하는 웰니스 뷰티 마켓 컨셉으로 심각한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진정성 있는 고민을 통해 외면적인 아름다움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탐색하며, 보다 더 흥미롭고 가치있는 경험을 고객과 함께 해 나가고 있는 플랫폼으로 NC백화점 신구로점, 롭스 강남 플래그쉽점 등에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