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산, 전문 아카데미 교육기관으로 승격…지주리 국장 임명

시바산, 전문 아카데미 교육기관으로 승격…지주리 국장 임명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0.09.17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형준 기자]문제성피부 전문브랜드 시바산은 기존영업부를 교육의 질적향상 및 전문 피부관리교육기관으로 발돋음 하고자 전문 아카데미 교육기관으로 승격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카데미 최초 국장으로 지주리 국장을 임명했다.

시바산 아카데미는 “업계 최초로 아시아를 넘어선 미주로의 해외 교육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런 소통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중심에는 지주리 국장이 있었다”며 “이에 공을 인정받아 아카데미 최초 원장이 아닌 국장으로 시바산에서 임명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주리 국장은 미용(서경대 피부미용학과 석사)과 생물공학(건국대 생물공학 박사)을 전공했다.

이를 통해 단순 제품 설명과 판매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신소재 개발 및 독성실험 등 수석연구원으로의 직강으로 전문적 공법, 성분학을 기초로 이론교육을 진행한다.

또 에스테틱 샵을 운영 경험의 베이스를 두어 현장에서 활용 및 응용 가능한 실기교육을 진행하면서 원데이 클래스 및 엑스퍼트 교육의 시바산아카데미 정규교육과정과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시바산 아카데미는 문제성 피부에 대한 맞춤형 처방의 기본인 화장품에 대한 전문지식의 전달과 체계적인 상담기술의 응용을 위한 전문가 양성 교육 인증기관이다.

Lv1. 취급점 교육(원데이클래스)와 Lv2. 엑스퍼트교육(처방, 상담차트 및 화법트레이닝, 상호실습교육)을 필두로 샵마스터교육(문제성피부·마케팅 등), 프로에스티션양성교육(예비창업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