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씰리매트리스 할인매장 ‘슬립시티’ 킹침대 50% 할인

인천가구단지 씰리매트리스 할인매장 ‘슬립시티’ 킹침대 50%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31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슬립시티가 8월 한정으로 씰리매트리스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슬립시티는 템퍼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업체로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하고 있다.

가구저렴한곳으로 알려진 슬립시티에서는 고퀄리티의 침대매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고급방수커버, 메모리폼베개, 목베개 등 여러가지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슬립시티에서는 별도의 침대프레임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패밀리침대, 저상형 침대, 수납형 침대 등 고객 개인의 취향이나 실내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침대프레임 제작에 사용되는 원목, 철재 등 소재 선택은 물론 높이나 각도, 크기 등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공장 원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 부담도 적은 편이다.

아울러 전국 매장 어디서나 체계적인 A/S를 받을 수 있는 사후관리 시스템을 갖췄다. 

슬립시티 관계자는 “슬립시티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한 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한 혜택과 위생 및 청결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대비하고 있으니 매장을 방문해 만족스러운 선택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방문 문의나 제품의 정보, 가격 등 보다 상세한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