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선]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출정식 개최… 지방선거 승리 '결의'

[6.1지선]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출정식 개최… 지방선거 승리 '결의'

  • 기자명 오홍지
  • 입력 2022.05.19 14: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실내체육관 앞 광장 선거운동 출정

▲ 19일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이 청주실내체육관 앞 광장에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선거운동 출정식 갖고,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제공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선거운동 시작일을 맞아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후보자 145명이 19일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며,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이장섭 국회의원)은 노영민 충북지사 후보와 송재봉 청주시장을 비롯한 청주권 광역·기초의원 후보들과 비례대표 후보, 충북선대위 구성원, 선거운동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9일 청주실내체육관 앞 광장에서 선거운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각 지역별로 기초단체장 후보 등이 참석해 지방선거 승리를 결의했다.

이장섭 충북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출정식에서 후보들과 함께 충북 발전 비전을 제시해 도민들의 선택을 받겠다고 강조하며 “든든한 지방 정부, 능력 있는 지역일꾼을 뽑는 지방선거 결전의 첫날이 밝았다”면서 “충북 발전을 위해 청주시를 위해 이제부터 13일 결전을 치르고 승리할 모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명한 충북 도민이 선택해 주실 거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어, 노영민 충북지사 후보는 “‘청주의 밑바닥부터 민심이 변하고 있다’라는 얘기를 듣고 있다. 청주는 항상 견제와 균형을 통해 국정의 쏠림을 방지하는 그러한 민심을 보여준 곳”이라며 “대통령의 비서를 했던 내가 이제 충북 도민의 비서가 돼 충북 도민을 대통령처럼 모시겠다”고 약속했다.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ohhj2385@daum.net 

더퍼블릭 / 오홍지 ohhj2385@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