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 프랜차이즈 경양카츠, 신메뉴 ‘로제카츠’ 출시

돈가스 프랜차이즈 경양카츠, 신메뉴 ‘로제카츠’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0 14: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전국에 돈가스 열풍을 이끌었던 경양카츠(빌리어네어스토어즈)가 봄맞이 시즌한정 신메뉴인 ‘로제카츠’를 4월 19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11월 출시 된 ‘묵은지 김치나베’에 이어 경양카츠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이다. ‘로제카츠’는 묵은지 김치나베와 같이 ‘시즌한정’ 신메뉴로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로제카츠’는 경양카츠 R&D팀이 개발한 토마토 소스와 특제 크림를 활용해 만들어진 ‘로제소스’에 경양카츠 특유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카츠가 가미된 메뉴다. 

경양카츠 R&D팀장은 “최근 MZ세대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로제소스’를 가미한 카츠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재료, 레시피 개발에 많은 심혈을 기울인 만큼, 봄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경양카츠의 신메뉴를 즐기면서 마음이 풍성해지는 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경양카츠는 시즌성 한정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70호점을 돌파한 돈가스 프랜차이즈 '경양카츠'는 가맹 전지점에서 최고매출을 보이며 연일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경양카츠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경양카츠를 믿고 창업을 문의해 주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점주님의 마음으로 상권,입지분석과 최대한의 본사차원의 지원을 드릴 예정이며, 기존 점주님들도 지금 최고매출을 이어갈 수 있게 지속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