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루헨 하남점’ 페브릭쇼파 및 템퍼씰리수입매트리스 등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하남가구단지 ‘루헨 하남점’ 페브릭쇼파 및 템퍼씰리수입매트리스 등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27 14: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시즌이 시작되면서 계절에 알맞게 리빙 및 침실 가구를 교체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가구는 고가로 측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을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저렴한 가격만을 고집하여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지 않는다면 장시간 가구를 불편하게 사용하게 될 것이다.  

이 가운데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뤄진 페브릭쇼파,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현재 마진을 최소화한 최저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음은 물론 전시특가 20~40% 특가로 원하는 물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제품에 대한 공장 원가 공개를 진행한다. 각 품목별 제품 보유량이 많기 때문에 샤무드쇼파, 6인세라믹식탁 외에도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와 같은 침실 가구도 볼 수 있다.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전문 상담원을 통한 1:1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세세한 상담을 받은 후 6인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등 다양한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사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한 할인 행사를 실시하여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가구 장만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고급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프로모션은 유선 연락을 취한 후 방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