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체험형 청년인턴 수료식 및 함께하는 창의제안 공모전 개최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체험형 청년인턴 수료식 및 함께하는 창의제안 공모전 개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1.10.05 14: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채용’을 통해 청년인턴을 선발했다. 3개월간의 근무를 무사히 마친 수료식

·공모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 지역주민뿐 아니라 강남구 소재 직장인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제안 심사결과에 따라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상금

▲ 지난 28일,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3개월간의 '체험형 청년인턴' 수료식을 개최 했다. (사진=공단 제공)

'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지난 28일,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이 청년층 취업난 완화와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체험형 청년인턴 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열었다.


공단은 지난 7월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채용’을 통해 청년인턴을 선발했다. 3개월간의 근무를 무사히 마친 수료식에서 박병동 이사장은 “3개월간 공단에서 좋은 경험을 했기를 바라며 어디서든 필요한 인재가 되었으면 한다.”고 청년인턴들에게 덕담을 전했다.

이번 청년인턴 과정에 참여한 9명은 각 부서에서 순환근무하며, 공단이 운영하는 문화체육시설·주차시설·평생학습관 사업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턴들은 “항상 잘 챙겨주신 모든 직원분들 덕분에 빠르게 업무를 파악하고 수행할 수 있었다. 3개월이라는 시간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수료 소감을 전했다.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앞으로도 청년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체험형 청년인턴 제도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단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함께하는 창의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지역주민뿐 아니라 강남구 소재 직장인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제안 심사결과에 따라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공모내용으로는 사업 수입금 및 시설 이용률 증대, 조직문화 개선 등 공단 발전에 관한 사항부터 서비스 품질 개선·향상에 관한 사항 등 지역 주민을 위한 공공기관의 역할까지 공단 운영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받고 있다.

공모전 참여는 강남구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gncity.or.kr) 내 고객서비스 - 창의제안 코너를 통해 가능하다(문의전화 02-2176-0518). 진행되며, 지역주민뿐 아니라 강남구 소재 직장인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제안 심사결과에 따라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공모내용으로는 사업 수입금 및 시설 이용률 증대, 조직문화 개선 등 공단 발전에 관한 사항부터 서비스 품질 개선·향상에 관한 사항 등 지역 주민을 위한 공공기관의 역할까지 공단 운영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받고 있다. 참여는 강남구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gncity.or.kr) 내 고객서비스 - 창의제안 코너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전화 02-2176-0518)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