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박은영♥김형우, 출산 D-2 새벽, 갑작스러운 진통 발생?!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초긴박 ‘출산의 맛’ 전격 공개

'아내의 맛' 박은영♥김형우, 출산 D-2 새벽, 갑작스러운 진통 발생?!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초긴박 ‘출산의 맛’ 전격 공개

  • 기자명 김유정
  • 입력 2021.02.09 14: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유정 기자] ‘아내의 맛’ 박은영이 극심한 고통을 이겨내고 마침내 엉또와 마주하는, 감격의 출산 과정을 전격 공개한다.

9일(오늘) 방송될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35회에서는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출산 예정일을 2일 앞두고 긴급 분만을 진행, 둘에서 셋이 된 감동의 ‘출산의 맛’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지난주 방송에서 은우 부부는 엉또의 역아 상태를 제자리로 돌리기 위한 둔위교정술을 현장으로 보는 이들을 눈물짓게 했던 터. 힘겨운 시술을 이어간 끝에 극적으로 둔위교정술에 성공했던 박은영은 남편 김형우에게 “엄마 되는 게 쉽지가 않다”고 속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로부터 얼마 후 새벽, 박은영은 출산 예정일을 2일 앞두고 갑작스러운 진통을 느꼈고, 은우 부부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급하게 병원으로 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병원에 도착해 긴급 분만에 돌입한 박은영은 생전 처음 느껴보는 극심한 진통에 괴로워했고, 진통의 주기와 강도가 점점 심해지자 그토록 원했던 자연분만을 포기하겠다고 외쳐 지켜보는 이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더욱이 무통 주사를 맞아도 진통이 잦아들지 않는 심각한 상태가 계속되면서, 결국 무통 주사를 재투여하는 상황까지 이어졌고, 박은영은 이번에도 무통 주사약이 들지 않으면 제왕절개를 하겠다는 말을 건네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의 정도를 실감케 했다. 아기를 낳고 하루빨리 일터로 복귀하고 싶다는 바람으로 강력한 자연분만의 의지를 드러냈던 박은영이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 어떻게 감격적인 출산을 할 수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은영은 힘겨운 노력 끝에 드디어 세상을 보게 된 엉또와 눈물겨운 상봉을 이뤄 뭉클함을 안겼다. 출산 후 엉또를 안아 들고 기쁨과 감동이 교차하는 경이로운 순간을 맞이한 것. 감격의 출산 현장은 물론, 둘에서 셋이 된 은우네 첫 가족사진이 공개되자 스튜디오 아맛팸들은 열띤 환호를 쏟아냈다.
 

제작진은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상황들이 연이어 터지면서 가족뿐만 아니라 아맛팸, 스태프들도 모두 두 손 모아 잘 이겨내기를 바랐다”라며 “모두를 눈물짓게 한 감동적인 엉또의 탄생 순간을 9일(오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35회는 9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더퍼블릭 / 김유정 webmaster@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