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이벤트는 부모님의 20대 시절을 추억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 #신한은행, #신한헤이영, #엄마아빠의헤이영시절 등과 함께 이용자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 참여인증을 댓글로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5일까지로 당첨자에게는 각종 경품이 제공되며, 신규 이용자까지 참여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지난 6월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헤이영을 런칭하고 금융거래 특성을 반영한 ‘헤이영 머니박스’와 ‘헤이영 체크카드’ 등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아울러 신한 쏠(SOL)에 20대 고객을 위한 직관적인 UI와 캐릭터 이모지를 활용한 ‘헤이영’ 모드를 선보였다.
더퍼블릭 / 김은배 rladmsqo052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