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 신학기 맞아 무한패스 수강기간 연장 혜택 선보여

YBM인강, 신학기 맞아 무한패스 수강기간 연장 혜택 선보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8 14: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토스∙오픽 자격증 준비생 위해 수강기간 30일 특별 연장 혜택…오는 31일까지 진행
12개월 무한패스 과정에는 토익 공식 출제기관 ETS의 공식수험서 10권 포함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YBM인강이 신학기를 공인영어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목표달성을 돕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기개발과 취업준비 등으로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을 준비 중인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YBM인강에서 운영하는 무한패스 과정은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과 관련된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과정은 YBM인강과 YBM어학원 수강생 수 1위인 미친토익을 비롯해 우수한 강사진들의 수업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YBM인강은 오는 31일까지 6개월·12개월 무한패스 과정은 수강기간을 30일 연장해 준다.  또, 12개월 과정에는 토익 출제기관 ETS의 공식수험서 10권이 포함돼 있다.

YBM인강 관계자는 “3월 새학기를 맞아 공인영어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의지 향상을 돕기 위해 무한패스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YBM토익의 우수한 강사진들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무한패스 과정과 함께 확실한 시험 대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