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신일해피트리앤’ 분양…혁신설계로 투자 가성비가 높아

‘종로 신일해피트리앤’ 분양…혁신설계로 투자 가성비가 높아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0.03.30 1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형준 기자]최근 종로가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변화중이어서 투자의 눈높이가 올라가고 있다.

그려면서 현재 분양중인 ‘종로 신일 해피트리앤 오피스텔’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종로구 관수동 6번지 외 3필지 일대에 들어서는 종로 신일 해피트리앤은 지하2층~지상 10층으로 총 135실의 오피스텔과 지하 1층, 지상 1층이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강점은 1,2,5호선이 환승되는 종로3가역이 250m거리로 도보 10분대 전후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종각 젊음의 거리’와 청계수변 명물거리로 대표되는 관광특구 종로 상권의 핵심 요지라는 것이다.

내부적 특장점으로는 첨단 디지털시스템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집에 있는 물건/사물들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집에 없어도 집 상태를 확인하고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IoT 스위치 외부에서도 조명의 원격 소등 및 점등이 가능하다. IoT 가전호환이 되어 IoT 기능이 탑재된 모든 가전제품 호환이 가능하다.

음성인식허브 음성만으로 조명 및 각종 가전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현관문 열림감지센서로 현관 개폐상태 실시간 확인 및 침입감지 시 알림이 작동하며 인공지능 스피커로 IoT가전 제어, 정보검색 등으로 일상의 편의를 높여준다.

IoT 원패스 스마트폰 소지만으로 공동 현관문 자동 열림이 가능하다. 원격경비 호출, 외부자침입 알림, 엘리베이터 원격조정 및 일괄소등, 가스.보일러 전원 원격조정 등 안전과 세대별 프라이버시 강화에 주안점을 두었다.

또 고급 마감재와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빌트인 수납공간도 돋보인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