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원상점가(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에서는 지난 9월 19일, 26일 가수원상점가의 고객쉼터에서 소비자 서포터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거리두기를 지키며 오전, 오후 소인원 2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가수원상점가의 소비자 서포터즈는 지역 맘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40여명을 선발했다. 가수원상점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서포터즈들에게 온누리상품권 3만원과 기념품을 제공했다. 서포터즈는 발대식 참여, 장보기 체험, 설문조사를 통해 가수원상점가의 5대 혁신과제(고객신뢰, 편리한 지불결제, 위생청결, 상인역량강화, 안전관리)를 평가하고, 향후 보완점과 장점을 발굴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전했다.
가수원상점가 관계자들은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가수원상점가의 5대 혁신과제 설정과 나아갈 방향에 큰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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