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유통관리사,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 무제한 수강하는 ‘365패스’

에듀윌 유통관리사,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 무제한 수강하는 ‘365패스’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11.27 15: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2021년 유통관리사 시험이 개편된다. 주요 개편 내용에 따르면 ‘온라인유통까지 포함할 수 있는 항복의 일부 추가’, ‘최신 정보기술과 관련된 내용 추가’, ‘체계가 맞지 않는 부분 조정’ 등이다. 시험 개편 소식은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부담이 아닐 수 없다. 

개편을 앞둔 유통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해 에듀윌이 나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유통관리사가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신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365패스’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 유통관리사는 합격에 최적화된 ‘4회독 탄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개념정리하는 ‘기본이론’, 문제적응력 향상 및 핵심 이론을 정리하는 ‘핵심&문제’, 출제 포인트를 파악하는 ‘기출문제’, 최종 마무리가 진행되는 ‘모의고사’ 단계로 구성된다. 

다양한 특강도 마련됐다. 과목별 공부 방법 및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 ‘출제경향특강’, 역대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실력을 향상하는 ‘기출해설특강’, 시험 직전 빈출 내용을 확인하는 ‘핵심요약특강’이 제공된다. 이 모든 합격 콘텐츠를 에듀윌 유통관리사 ‘365패스’에서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IT 강좌 5종을 특별 제공해 취업까지 대비한다. 

에듀윌 유통관리사는 PC 무료점검 서비스, 1:1 원격 기술 지원,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서비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등 수험생들의 더 나은 학습환경을 위해 여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365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유통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