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육군·해군·공군·ROTC 수험서 베스트셀러 1~3위 차지… 베스트셀러 기록 무궁무진 이어가

에듀윌 육군·해군·공군·ROTC 수험서 베스트셀러 1~3위 차지… 베스트셀러 기록 무궁무진 이어가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11.27 15: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와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남녀부사관 및 ROTC 부문에서 각각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2020 에듀윌 해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와 ‘2020 에듀윌 공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수험서도 베스트셀러 2·3위를 차지하면서 에듀윌 부사관 수험서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에듀윌의 육군부사관 수험서는 최신 기출 분석을 바탕으로 문제 및 이론을 구성했다.

상대평가로 치러지는 육군부사관 시험에서 합격하기 위해서는 단 하나의 영역도 소홀히 해선 안된다. 이에 본서는 각 영역 전문가들의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과 영역마다 학습 포인트에 초점을 맞춰 구성을 달리했다.

본서는 지적능력평가 4개 영역을 ‘대표유형 파악-핵심이론 이해-유형 훈련(연습문제)’의 단계로 구성해 단계별 학습을 제시한다. 또한, 지각속도 영역은 20일 치의 일일테스트를 OMR 카드와 수록해 수험생들이 각 유형마다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상황판단검사의 경우 실제 군 생활에 대한 질문을 다루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까다롭다 느낀다. 이에 해당 수험서는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상황판단검사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면접의 기본 팁과 평가 기준을 수록했고, 최근 기출 질문 및 대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해 필기평가 후의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와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