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머신, 커피메이커 구매 요령… 홈카페 가정용 커피머신 ‘까사카페’ 기간 한정 세일

캡슐커피머신, 커피메이커 구매 요령… 홈카페 가정용 커피머신 ‘까사카페’ 기간 한정 세일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8 15: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홈카페 전문 브랜드 까사카페 공식몰에서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기간 한정 25% 세일과 동시에 그란크레마(GRAN CREMA) 원두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에서도 전문점 못지 않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메이커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커피 본연의 풍미를 살리되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간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것이 커피메이커의 장점. 작동 방식에 따라 장단점이 있는 만큼 여러 커피머신 구매 요령을 살펴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에스프레소머신은 고온 고압의 물을 원두 가루에 투과시켜 커피를 추출하는 기기로, 크게 전자동 커피머신과 자동, 수동으로 구분된다. 원두커피머신 역시 같은 원리로 진행된다. 이 밖에 캡슐을 넣어 커피를 추출하는 캡슐커피머신,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을 갖춘 가정용커피머신 등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까사카페 커피머신은 최적의 커피 맛을 위해 9bar 추출 압력 및 19bar 펌프 압력으로 구성된 탬핑 압력을 채택했다. 강력한 코니컬버 그라인더가 내장되어 따로 원두를 갈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원두 분쇄 굵기와 원두 투입량, 물의 양 등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셋팅해 언제나 일정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기기 내에는 써모 블록 보일러가 탑재돼 순간 히팅 45초로 빠른 예열이 가능하다. 발열과 소음을 최소한 기기 원리로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 학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해볼 수 있으며 자동 고온 세척 기능으로 불순물과 오염을 높은 확률로 제거한다. 특히 자동스팀 기능이 탑재되어 누구나 풍성하고 쫀쫀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고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카푸치노, 라떼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에스프레소머신 까사카페는 250g 원두 보관이 가능한 컨테이너와 1.7L 대용량 물탱크를 갖추고 있다. 해당 물탱크는 분리형으로 청결 관리가 용이하며 원터치 시스템으로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인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까사카페 공식몰 관계자는 “한층 더 향상된 커피의 맛을 즐기는 애호가들이 많아지면서 우수한 품질과 성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원두커피머신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중에는 캡슐커피머신, 가정용커피머신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므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제품은 전자동 커피머신으로서 성능과 편의성, 가격대 등 모든 요소를 만족한다. 취향에 따라 내 마음대로 원두를 넣을 수 있어 홈카페 커피메이커나 사무실커피머신 등으로도 활용이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까사카페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