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전국 동시 세일 온,11월엔 하이마트로 가요’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전국 동시 세일 온,11월엔 하이마트로 가요’행사 진행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0.27 15: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1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동시 세일 온, 11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혜택이 켜진다는 의미의 ‘세일 온’ 과, 광고 문구로 익히 알려진 ‘하이마트로 가요’를 합쳐 만든 행사명이다
.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다양한 세부행사를 한다. ‘메가프라이스 ON’은 매일 1개씩 30일간 품목별 인기상품을 최대 할인율 50% 초특가에 릴레이로 선보이는 행사다.

삼성전자 QLED TV, LG전자 스탠드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품목을 준비한다.

본 행사는 추첨제로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28일 늦은 오후부터 사전 신청을 받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는 ‘브랜드 빅딜 ON’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별 인기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브랜드는 매주 3개씩 다르게 진행한다. 1주차(‘21년 11월 5일 ~ 11월 8일)에는 삼성전자, 쿠첸, SK매직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패키지 ON’ 행사도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시리즈와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행사상품 중, 세 품목 이상 동시에 행사카드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6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주말 방문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10만원 캐시백과 롯데 모바일 상품권 30만원을 추가로 준다.

이 밖에도 1백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 50%를 최대 1천만원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더치페이 ON’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가전제품에 대한 구매 수요가 가장 높은 5월과 11월에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위해 다양한 연중 최대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이번 11월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행사별 행사상품과 혜택을 꼼꼼히 살핀다면 평소 관심을 두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