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TV 조선 ‘개나리학당’ 시청자 이벤트 후원

오스템임플란트, TV 조선 ‘개나리학당’ 시청자 이벤트 후원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2.05.25 15: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홍찬영 기자]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학당’ 온라인 시청자 이벤트를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나리학당’ 본 방송을 시청하고, 방송 시청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6월 첫 주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30명에게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에서 출시한 ‘뷰센X무직타이거 4:4:2 덴탈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TV CHOSUN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 CHOSUN ‘개나리학당’은 퀴즈와 노래 부르기 등을 통해 어른과 어린이들 간의 ‘세대 공감’을 지향하는 온 가족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붐’과 ‘미스터트롯’으로 화제였던 정동원 군이 진행하고 있다. 고정 패널로 오스템임플란트의 광고 모델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도 출연 중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어린이 출연자들의 순수한 동심과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는 ‘개나리학당’을 더 많은 분들이 시청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오스템임플란트 광고 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는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자사 모델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지난 해 12월부터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TV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