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마법사 클래스 리메이크 ‘다크 매지션’ 상세 공개

리니지M, 마법사 클래스 리메이크 ‘다크 매지션’ 상세 공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1.22 15: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Dark Magician)’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 대표 클래스(Class, 직업)인 ‘마법사’를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마법사 클래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적 캐릭터에게 ‘공포 효과’를 적용해 마법 피해를 증폭하고 행동을 제약하는 ‘블랙 핸드’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의 일부를 나눠 받는 ‘블랙 실드’ ▲광역 공격이 가능한 ‘다크스타’ 등의 리뉴얼된 스킬(Skill,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마법사 클래스의 기존 스킬과 함께 요정 클래스의 스킬도 상향한다.

엔씨(NC)는 ‘다크 매지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강화에 실패했던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를 받는다. 클래스를 마법사와 요정으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26일까지 ‘다크 매지션’ 사전 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하프 엘릭서 선택 상자(AC, MR, HP), 드래곤의 용옥(10일) 등 7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는 27일 진행한다.

리니지M은 이 밖에도 ▲질서의 연금 시스템 오픈 ▲아인하사드의 축복 시스템 개선 ▲’잊혀진 섬’ 내의 신규 사냥터 ‘골렘 연구소’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