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우현희, 을지로 탁사장 머드 마스크팩 ‘바이아우어 마스크팩’ 공동구매 진행

인플루언서 우현희, 을지로 탁사장 머드 마스크팩 ‘바이아우어 마스크팩’ 공동구매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01 15: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인플루언서 우현희가 바이아우어 머드 마스크팩 3종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현희는 오피스룩 전문 쇼핑몰 ‘여니룩’을 운영하는 퍼스널 컬러 및 체형 컨설팅 전문가로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구독자 24만을 돌파한 가수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 ‘을지로 탁사장’의 16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하여 바이아우어 머드 마스크팩을 소개한 바 있으며, 해당 방송에서 바이아어우 머드 마스크팩 구매 시 46% 할인, 마스크팩 2팩 구매 시 유산균 성분이 함유된 탈모완화 기능성 '바이아우어' 신제품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1개 증정, 마스크팩 3세트 구매 시 샴푸+샤워필터 각 1개씩 증정하는 솔루션 컨설팅을 받아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것이다.

바이아우어 머드 마스크팩은 청정자연 태안 바다에서 얻은 머드를 사용하는데, 태안 머드에는 각종 미네랄, 게르마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여니룩 대표 인플루언서 우현희가 진행하는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브라이트닝 케어를 위한 톤업 화이트 머드 마스크, 진정보습 케어를 위한 카밍 그린 마스크, 타이트닝 케어를 위한 타이트닝 블랙 머드 마스크 3종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바이아우어 샴푸와 샤워필터 증정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인플루언서 우현희는 “바이아우어 머드 마스크팩은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하기에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 여러분과 더욱 진실되게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동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플루언서 우현희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