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영화 배우 겸 가수 시바사키 코우, 공식 채널 통해 Vmedia 개시

일본 영화 배우 겸 가수 시바사키 코우, 공식 채널 통해 Vmedia 개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3.31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는 일본 영화 배우 겸 가수 ‘시바사키 코우’가 오늘(31일) 시바사키 코우 공식 ‘Les Trois Graces’ 채널(이하 : 레트로아 채널)을 동영상 플랫폼인 YouTube를 통해 오픈했다. 


시바사키 코우는 레트로아 채널을 통해 ‘아름답게 사는 것’을 테마로 한 Vmedia를 선보일 계획이다. ‘Vmedia’는 일상생활을 보여주는 Vlog를 넘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영상 미디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레트로아 채널은 시바사키 코우가 소중하게 간직해 온 그 신조를 유튜브를 통해 자신이 직접 전달하는 통로가 될 예정이다. 


시바사키 코우는 1998년 데뷔 이래 국내에 개봉해 인기를 얻은 배틀로얄, 착신아리, 일본침몰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국내에 잘 알려진 배우다.

여배우, 가수로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바시키 코우는 2016년부터는 의식주 제품 개발 회사인 레트로아그라스 사의 대표로서 ‘마음과 말을 소중히 여길 것’, ‘사람과 지구가 함께 살아갈 것’을 신조로 제품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 왔다.

유튜브 ‘레트로아 채널’을 통해서는 ‘EARTH CONSCIUOUS’, ’LIFE STYLE’, ’ENTERTAINMENT’라는 세 개의 콘셉트를 축으로, 시바사키 코우가 큐레이션하는 테마 ‘아름답게 사는 것’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환경’, ‘의식주’, ‘마음이 동하는 것’ 등의 주제를 시바사키 코우 자신이 직접 인터뷰 및 라이프 스타일 영상 등의 기획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