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이달의 이벤트, 건강검진 무료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이달의 이벤트, 건강검진 무료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5 15: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펫샵의 위생상태에 대한 논란이 많은 만큼 이 곳, ‘미유펫’은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반려동물들의 위생과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케어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진주, 울산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린강아지와 고양이에게 취약한 3대 질병에 관한 키트검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찾는 애견, 애묘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미유펫’은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8월 이달의 이벤트로는 분양 시, ‘건강검진 1회 무료‘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광주점을 포함해 인천(송도), 평택 등 전 지점에서 시행 중이다.

한편, 품종의 다양성과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가장 중요시 하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에서는 유튜브채널(미유펫TV)를 오픈 하여 반려동물의 케어 방법과 위생관리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는 평이다.

이로 인해 부산애견샵 ‘미유펫’으로는 정관, 창원 등 인근 경남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찾아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정견 또는 가정묘를 찾는 반려인들에게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각 분야 마다 전문가를 배치하여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편의를 극대화 시킨 ‘미유펫’에서는 분양 시 전문 펫플래너가 배치되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에 맞게 1:1 상담을 진행 중이며 분양 후에도 전문 훈련사에게 언제든 훈련상담을 받을 수 있다.” 라고 알려왔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인근 경기도 지역인 시흥 등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발생할 정도로 수요가 높다고 한다.

‘원스톱솔루션’으로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병원, 교배, 미용, 호텔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펫샵 ‘미유펫’은 현재 모든 품종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와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미유펫TV)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