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 ‘Desert Eagle’로 돌아온 밴드 ‘실리카겔’유튜브 공개

롤링스톤 코리아, ‘Desert Eagle’로 돌아온 밴드 ‘실리카겔’유튜브 공개

  • 기자명 오홍지
  • 입력 2021.09.10 15: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커버이미지. /롤링스톤 코리아 제공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롤링스톤 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웹진을 통해 신곡 ‘Desert Eagle’로 돌아온 밴드 실리카겔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롤링스톤 코리아에 따르면 실리카겔은 공연의 매력 포인트, 친구 사이로서 좋은 점과 불편한 점, 불행 속에서 행복을 찾아내는 각자의 방법 등에 대해 유쾌하게 답했다.

웹진 인터뷰에서는 새 소속사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에 합류했는데 이곳에서 보여줄 밴드 실리카겔을 상상했을 때 어떤 그림이 그려지는가, 실리카겔 멤버분들에게 있어 가장 의미 있거나 애착이 가는 곡이 있다면 어떤 곡인지, 아무런 제약이 없다는 가정하에 만들어보고 싶은 무대가 있다면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중 2015년 데뷔하며 새롭고 신선한 사운드를 만들고 있다는 평을 받는 실리카겔이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어떤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은가에 대해 “‘꾸준히 이상한 녀석들’로 남고 싶다. 이쯤 되면 지칠 때도 되지 않았나? 싶은 순간까지도 끝까지 이상해지고 싶다. 아마 실리카겔들도 그 이상함을 죽을 때까지 놓지 못할지도 모르겠다”라며 꾸준하게 도전과 시도를 하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밴드 실리카겔의 더 많은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오홍지 ohhj2385@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