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시작…오픈 이벤트 선보여

게임매니아,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시작…오픈 이벤트 선보여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6.04 15: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아이엠아이가 자사 운영 게임 포털사이트인 게임매니아를 통해 ‘뮤 이그니션 2’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뮤 이그니션 2는 웹젠의 대표작 ‘뮤’ IP를 활용한 웹게임으로 지난해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에는 올해 3월 정식으로 서비스돼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은 별도의 설치나 가입 절차 없이 게임매니아 사이트를 통해 뮤 이그니션 2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오픈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채널링 오픈 후 한 달간 해당 서비스 이용에 최초 동의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매니아 5,000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VIP6 레벨 달성 시 게임매니아 30,000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게임매니아 내 유료 100,000캐시 이상 사용 유저들에게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주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상시 20% 추가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회원들이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좀 더 풍성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를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더욱 화려해진 스킬 이펙트와 부드러워진 캐릭터의 움직임 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특히, 동시에 3개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멀티 캐릭터 시스템'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으며, 유저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3개의 캐릭터를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하고 캐릭터 별 특성에 따라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웹게임을 비롯해 모바일게임, HTML5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만을 엄선해 채널링 서비스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로, 뮤 이그니션 2의 채널링 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