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수석 합격자 학습 패턴 분석한 ‘합격 커리큘럼’ 운영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석 합격자 학습 패턴 분석한 ‘합격 커리큘럼’ 운영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2.21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를 수험생을 위한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으로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2년 연속 전국 최고득점자를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평생회원반 과정을 통해 최고득점 합격생의 학습 패턴 분석에 기반한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론 완성’ 단계에서 과목별 이론을 기본, 심화로 나눠 학습한 후 ‘실전완성’ 단계에서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어지는 ‘최종점검’ 단계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 전에 꼭 들어야 할 마무리 특강을 통해 중요한 내용을 정리한다.

또한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에서도 빈틈없는 합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백점완성특강을 제공한다.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으로 주택관리사 빈출문제는 물론, 틀리기 쉬운 고난도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실전 감각과 문제 적응력 향상을 위해 정규 커리큘럼 내 문제풀이 비중도 증가시켰다.

해당 과정을 통해 2021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합격 이후에도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등 광범위한 합격생 네트워크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로 성공적 취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합격부터 합격 이후까지 지원하는 에듀윌의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의 커리큘럼 및 다양한 혜택들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