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울학 발송배전기술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등 기술사 자격증 ‘한국전력공사 임직원 특별할인 이벤트’ 오픈

배울학 발송배전기술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등 기술사 자격증 ‘한국전력공사 임직원 특별할인 이벤트’ 오픈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29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교육원 배울학은 2020년 10월, 한국전력공사(이하 한전) 임직원들에게, 배울학의 발송배전기술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토목시공기술사 등 기술사 전 자격증에 대해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한전은 산업통상부 산하 대한민국 전력공급 사업자로서, 같은 전력그룹사이자 발전 자회사인 한국수력원자력, 한국남동발전 등에서 생산된 전력을 송변전 및 배전, 판매하는 국내 대표 공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전력수요를 합리적으로 조절하여 에너지 자원 절약 및 안정적인 전력수급을 도모하는 만큼 한전에서는 전기시설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의 필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배울학은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교육원으로서 한전 내 전문인력 육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한국전력공사 임직원 특별할인 이벤트’를 통해 한전 임직원들에게 발송배전기술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등 기술사 온라인 인강을 최대 6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발송배전기술사는 발송, 송전과 배전에 특화된 자격증으로, 송배전이 주된 사업인 한전 내 인재육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전력공사 임직원 특별할인 이벤트’는 한전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배울학 기술사 자격증 인강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전 패키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여, 한전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명함, 사원증, 재직증명서를 인증하기만 하면 할인쿠폰을 바로 발급받을 수 있다.

배울학은 현재 제공중인 발송배전기술사 인강에 이어 2020년 11월 건축전기설비기술사 인강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토목시공기술사 강의를 준비중에 있어 한전 임직원들은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의 기사/산업기사, 기술사 등의 국가기술자격증 뿐만 아니라 컴퓨터활용능력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NCS 직업기초능력 등 더 많은 수험생들이 질 높은 컨텐츠를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의 온라인 인강을 준비하고 있다.

배울학의 ‘한국전력공사 임직원 특별할인 이벤트’는 배울학의 기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불어 학습정보와 시험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