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신기록 에듀윌…”최적의 학습커리큘럼이 만들어낸 결과”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신기록 에듀윌…”최적의 학습커리큘럼이 만들어낸 결과”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3.27 16: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이 또 한 번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냈다.

대한민국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단일교육기관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인증받은 것이다. 이로써 에듀윌은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세 번째 공식 인증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기록은 직영학원의 합격률로 이미 예고된 것”이라며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 수강생의 합격률은 자체 최고 합격률을 경신한 약 70%로, 합격률만 보면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 에듀윌 수강생 10명 중 7명이 시험에 합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최근 3년간 시행된 공인중개사 2차 시험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평균 합격률 약 19%보다 3배 가량 높은 약 60%를 기록해 왔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에듀윌이 앞서나갈 수 있었던 것은 전문 교수진들과 합격전략연구소가 개발해낸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의 힘”이라며 “각 학원에 상주하며 최선을 다해 수험생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준 전문 학습 매니저를 비롯한 에듀윌러의 노력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임직원에 대한 감사도 표했다.

에듀윌은 3번째 기록에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자체 기록을 갱신해 나가기 위해 시험 당일 긴장감에 실수를 하는 응시자들을 위해 실제 고사장과 유사한 환경의 모의고사 시험장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 지원에 나서고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