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베스트셀러 ‘NO SAP’ 코튼 생리대 1+1 특가

시크릿데이 생리대, 베스트셀러 ‘NO SAP’ 코튼 생리대 1+1 특가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3.27 16: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공식 몰 하트박스에서 베스트셀러 생리대 ‘코튼’을 1+1 특가에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트박스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는 ‘NO SAP’ 생리대인 코튼을 1+1에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으로 미피 중형을 증정하고, 삼만 원 이상 구매 시 미피 중형, 미피라이너를 무료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안심생리대’라고 불리며 자신의 몸을 생각하는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코튼 생리대는 언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화학성분으로 이루어진 고분자 흡수체인 SAP 없이 자연에서 온 친자연 펄프 흡수를 사용했다. 커버 역시 자연 100% 순면커버로 피부 자극이 적어 피부가 예민한 여성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또, 3중 안심 가드가 생리혈이 날개까지 새어나가지 않도록 잡아 주기 때문에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가 외에 카카오톡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시크릿데이 생리대 구매 인증 샷을 시크릿데이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공지는 하트박스에서 4월 15일에 확인 가능하다. 평소 시크릿데이 생리대를 애용하는 소비자라면 특가와 동시에 이벤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여자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여성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여성용품은 자극없이 순해야 한다!’는 첫 마음가짐으로 지금까지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품력을 갖춰 인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제조 안심생리대로 자리잡은 바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