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로 완벽한 주방정리’ 기획전 진행

‘다이소로 완벽한 주방정리’ 기획전 진행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04.23 16: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방 정리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방 공간 효율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가성비 높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주방용품, 수납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인테리어 효과를 같이 얻을 수 있는 상품 위주로 판매한다. ‘키친타올 걸이’ 는 수납장이나 문에 걸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스텐 칼&도마꽂이’ 는 칼과 도마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공간이 나뉘어져 가정이나 1인 가구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적당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조리도구 세트’ 는 뒤집개, 국자 등 5종을 거치대와 함께 구성했으며 5,000원이라는 가격이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주방에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세트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방장갑, 앞치마, 테이블 커버, 테이블 방석 등을 같은 디자인으로 맞춰주면 주방의 분위기를 바꿔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슷한 디자인 톤 또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이 준비됐다. 주방장갑, 앞치마, 테이블 커버, 테이블 방석을 세트로 구매해도 총 13,000원 정도로 가성비가 높아, 1인 가구에서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수납용품은 공간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했다. ‘씽크 인 선반’ 은 씽크대 밑에 배수구까지 고려해 상품이 디자인됐고, ‘스텐 걸이식 선반’ 은 수납장이 부족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봉투걸이’ 는 조리 중 발생하는 작은 쓰레기를 처리하는데 유용하고, ‘음식물 수거통’ 은 흡착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공간 활용성이 높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공간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의 고민은 다이소의 관심사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기획전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