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중고차거래 플랫폼에 ‘취향구독 메인화면’ 서비스 제공

하나캐피탈, 중고차거래 플랫폼에 ‘취향구독 메인화면’ 서비스 제공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0.29 16: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를 자동차 모델과 정보를 맞춤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플랫폼’으로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하나원큐드림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차량 정보를 한번에 보여주는 ‘취향 구독 메인화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신차가격 △할인정보 △진단중고차 △리스·렌터카 등의 맞춤형 정보를 메인화면에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직접 차량 판매와 함께 리스·렌터카 계약을 승계하는 ▲승계 직거래 마켓과 하나캐피탈이 보증하는 진단 중고차를 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렌터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하나캐피탈이 직접 관리하는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거래가 다소 어려웠던 리스·렌터카 이용은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 금융을 이용하는 손님들께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하나원큐드림카 앱의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손님 경험 중심의 자동차 생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하나캐피탈은 월 차량 구독료를 지불하면서 차량을 이용하고 바꿔 탈 수 있는 ▲구독형 렌터카 상품과 차량번호만 등록하면 차량정보와 금융정보를 실시간 관리할 수 있는 ▲개인자산관리 서비스도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