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나를아끼는시간 찾기’ 캠페인 진행…워킹맘 위한 공감 영상 공개

세타필, ‘#나를아끼는시간 찾기’ 캠페인 진행…워킹맘 위한 공감 영상 공개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0.04.06 16: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형준 기자]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은 모델인 문지애와 서현진 전 아나운서가 워킹맘으로 느끼는 행복과 솔직한 고민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에서 두 사람은 건강한 워킹맘, 행복한 엄마가 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에 공감하고 ‘아이와 가정이 행복 하려면 엄마가 행복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를 위해서는 ‘엄마가 스스로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나를아끼는시간 을 찾아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세타필의 워킹맘을 위한 노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9년 6월부터 방송인이자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문지애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세타필과 문지애는 일과 가정의 양립으로 늘 바쁜 일상이지만 ‘소중한 여유, 나를 아끼는 시간’을 발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세안부터 시작해 보습을 완성하는 ‘세타필 보습의 3단계’를 피부 타입 별로 구분해 제안함으로써 기초 보습 케어의 새로운 루틴도 공식화 했다.

갈더마코리아의 대표 르네 위퍼리치는 대표는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과 세타필의 보습 제품들이 지쳐있는 한국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촉촉하게 채우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제약회사 갈더마를 대표하는 보습 전문 더마 브랜드다.

[사진제공=세타필]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