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럭키투데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LG톤프리 ‘HBS-TFN4’ 특가 할인 행사

네이버 럭키투데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LG톤프리 ‘HBS-TFN4’ 특가 할인 행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5 16: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LG톤프리 ‘HBS-TFN4’의 최저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이파트너스’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파격적인 2만원 할인을 통해 최종가 8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구매 시 적립금 2만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LG 톤프리 HBS-TFN4 모델은 음성으로 간편하게 제어하는 구글 어시스턴트와 함께 시리를 지원한다. 기기 제어와 정보 검색도 실시간 음성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마카롱처럼 아담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편리한 휴대성이 강점이며, IPX4 생활 방수 기능 탑재로 운동시 발생하는 땀이나, 갑작스러운 비나 물방울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특히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안정성과 편안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커널형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5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주변소리듣기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위에 집중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의 HSP음향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공간감 있는 프리미엄 사운드까지 확보했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무게중심이 위에서 안쪽으로 향하도록 배치한 꼼꼼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1분이 소중한 출퇴근 길과 가벼운 운동 시에도 흔들림 없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 '이파트너스' 검색 후 이파트너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