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윈, 학습포스터와 사운드북이 결합된 신제품 ‘요미몬빅북’ 선봬

유비윈, 학습포스터와 사운드북이 결합된 신제품 ‘요미몬빅북’ 선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31 16: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코로나19로 자녀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면서 집콕육아에 대한 부담도 증가하고 있다. 육아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인 교육 역시 비대면 환경에서 최대한 자녀의 학습격차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하는 부모들에게 육아 스트레스는 어느 때보다 큰 부담으로 다가올 것이다.


㈜유비윈의 영유아교구 전문브랜드 ‘요미몬’에서는 영유아 아동들의 인지 발달과 언어 습득 감각을 최대한 자극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유아학습지 ‘요미몬빅북’ 3종을 출시하였다.

해당제품은 다양한 학습내용을 소리와 그림 그리고 퀴즈형태로 아이들에게 전달하여 아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 학습교구로, 접었을 때는 스케치북, 펼쳤을 때는 학습벽보 크기에 총 15장의 서로 다른 학습콘텐츠를 담고 있다.

요미몬빅북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헤드 쪽에 달린 스피커로, 기존 제품들이 QR코드 인식이나 추가 구매해야 하는 세이펜 등으로 학습내용을 청취할 수 있었다면 해당 제품은 스피커를 통해 바로 그림의 내용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공간적인 제약으로 다양한 학습내용을 담을 수 없었던 기존 학습포스터의 한계를 뛰어넘어 총 15장 분량의 학습콘텐츠를 휴대가 용이한 스케치북 사이즈에 담아낸 것 역시 요미몬빅북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출시된 3종은 각각 한글나라, 영어나라, 호기심나라이며, 총 17가지 테마를 담은 한글나라의 경우 한글 자음과 모음, 감정표현, 색깔, 모양, 의태어·의성어 등 다양한 어휘학습과 함께 동화와 동요 등을 들을 수 있어 오디오북이나 동화책, 그림책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16가지 테마의 영유아 영어교육과정을 담고 있는 영어나라는 알파벳과 숫자, 기초회화, 영어챈트 외에도 영어동요, 영어동화 등 다양한 영어학습을 네이티브 성우가 들려주는 정확한 발음으로 습득할 수 있다. 호기심나라는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기초과학, 상식, 공룡과 동식물, 악기 등의 테마를 담고 있으며, 악기 편에서는 아이가 직접 연주도 가능한 피아노 건반기능이 지원된다.

유비윈 관계자는 오랜 시간 집중하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영유아기 아이들을 위해 전문 성우진 외에도 동물 울음소리, 효과음 등의 흥미요소와 풍부한 색채감, 주목도를 높여주는 일러스트 삽화 등을 더하였다고 한다.

요미몬빅북 3종은 현재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과 쿠팡, 티몬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기념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고 한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