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코로나19 위험에 7월 팝업스토어 온라인으로 대체

블랑풀, 코로나19 위험에 7월 팝업스토어 온라인으로 대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09 16: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2차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강조되는 가운데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풀’이 7월 오프라인으로 개최 예정이었던 팝업스토어를 온라인으로 대체해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오는 7월 13일 오후 12시부터 19일 오후 12시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블랑풀에서는 일부품목 구매 시 10% 할인과 한정수량 이한결 굿즈 증정 이벤트를 준비해 오프라인 개최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계획이다.

이벤트 진행 품목은 미스테센스와 포레스트 로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과 크렘 드 블랑풀 세트 상품이다. 제품 구매 시에는 이한결 손거울, 이한결 그립톡, 이한결 키링이 각각 증정된다. 또한 구매 제품 개수별 미방출 이한결 포토카드 5매 중 1매를 랜덤 증정하며,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경우 8월 진행 예정인 팬 사인회 응모권 1매가 증정된다. (국내·해외 각 1명 추첨)

블랑풀 관계자는 “많이 기대해 주셨던 팝업스토어 일정이 변경돼 아쉬워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코로나19에 위험을 염려하기 위한 것인 만큼 양해를 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블랑풀과 전속 모델 이한결의 콜라보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주신 덕분에 8월 이한결이 가장 좋아하는 향을 선정해 직접 제작에 참여한 바디미스트를 새롭게 론칭하게 되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