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에듀윌 대표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30 16: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에듀윌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공기업 NCS통합 봉투모의고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농협 NHAT 부문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20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 수험서는 하반기 코레일 채용을 대비할 수 있도록 주요 공기업, 공사 공단 NCS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PSAT형 모의고사 2회, 모듈형 모의고사 2회, 피듈형 모의고사 1회로 구성됐다.

PSAT형 모의고사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등 최다 빈출유형으로, 모듈형 및 피듈형 모의고사는 10개 영역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듈형의 경우 주요 공기업의 NCS PSAT형, 모듈형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모바일 OMR 채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Quick 해설’과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는 상세 해설을 제공해 오답에 대해 철저히 학습하고 넘어갈 수 있다.

△모듈 이론 핵심노트&개념 체크 50제 △대표 공기업 채용 정보 스페셜 가이드 △PSAT형+모듈형 주요 문제풀이 특강 등 다양한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서울교통공사, 부산교통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 등 주요 공사공단 및 은행권 채용 시험 대비에 효과적이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20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