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사대천사 영웅 2종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사대천사 영웅 2종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10.29 16: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신규 사대천사 영웅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 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대천사’ 소속의 ‘대해의 타르미엘’과 ‘회오리’의 사리엘이 추가됐다. 기존 ‘류드시엘’ 이후 두 번째로 등장하는 ‘사대천사’ 영웅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메인스토리 15챕터를 통해 사대천사들로 더욱 고조되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게 됐고, 오리지널 캐릭터인 ‘시공간의 조율자 수호신 카밀라’가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보스전 콘텐츠에서는 새로운 카밀라와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12일까지 ‘사대천사의 사다리 타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해 하늘의 보물지도를 획득한 이용자들은 이를 사용해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