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혼부부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EXCO인터불고'서 행사 개최

예비 신혼부부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EXCO인터불고'서 행사 개최

  • 기자명 김지은
  • 입력 2020.02.18 16: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지은 기자]대구웨딩예약센타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EXCO인터불고에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월 29일~3월 1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스드메, 예복, 스튜디오, 허니문 업체등 다양한 웨딩업체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대구결혼박람회의 경우에도 여러 주최로 운영이 되는 곳들이 있지만 다가오는 2월 29일~3월 1일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되는 내용은 많은 예비 부부들이 주목을 할 만한 인기가 많은 내용이라고 한다.

드레스의 경우에는 박람회 투어 시에 직접 피팅을 할 수 있는 업체들도 있으며, 메이크업과 헤어 또한 샘플링을 안내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시간적인 부분들을 구성됐다. 

또, 한자리에서 여러 내용들의 업체를 볼 수 있으며 연계성이 아니라 할지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오랜 경력으로 베테랑 급의 웨딩플래너들이 상주하여 전체적인 솔루션과 실질적인 방안들을 여러 구성으로 나누어 안내를 해줄 예정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실정이기도 하다.

대구결혼박람회의 경우에는 사전신청으로 '대구웨딩예약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VIP 초대권을 수령할 수 있으며, 해당 수령권을 소지하여 참가 하는 참가자들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한다.

업체를 통한 상담만으로도 소정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종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까지 제공예정이라고 하니 당일 방문객의 수가 기대되는 전망이다.

대구웨딩박람회 행사는 '대구웨딩예약센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지은 기자 webmaster@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지은 webmaster@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