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 출시

DGB대구은행,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 출시

  • 기자명 김수영
  • 입력 2020.07.10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가입절차 및 확인 기능 눈길


[더퍼블릭=김수영 기자] DGB대구은행은 간편한 가입 절차 및 우대금리 확인 기능이 강화된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을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쉽고,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콘셉트의 ‘IM스마트예금·적금’은 가입 절차가 간편하고, 우대이자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상품 가입여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해 보다 직관적인 상품 이해를 돕는다.

가입 계좌 수 제한 없이 개인이 가입 가능하며, IM스마트예금의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최고 금액 제한은 없다. 가입기간은 1~36개월로, 기본이자율 1년제 기준 연0.95%에 우대이자율 연0.20%p를 더하여 최고 연1.15%까지 제공한다.

IM스마트적금의 가입금액은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이며, 가입금액을 포함하여 월 최고 100만원 까지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6~36개월이며, 기본이자율은 1년제 기준 연1.05%에 우대이자율 연0.40%p를 더하여 최고 연1.45%p까지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올해 초 비대면전용 상품인 세븐적금 출시에 이어 금번 IM스마트 예·적금을 출시,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전용 상품의 다양화로 고객들의 디지털 금융 활용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상품, 서비스 개발로 고객 여러분의 현명한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DGB대구은행의 기존 비대면전용상품 5종(IM예·적금, e-U예·적금, 내손안에예금)은 판매종료 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DGB IM뱅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수영 기자 newspublic@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수영 newspublic@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