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만선 의원, 강서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냉풍기 전달식 가져!

경만선 의원, 강서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냉풍기 전달식 가져!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0.09.16 16: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만선 시의원, 기부업체를 통하여 관내 저소득세대, 위기가구, 중증정신질환·자살고위험군·돌봄어르신 등에 배부 및 지속적 지원 노력
-㈜일월을 통해 지난 10일 5천 500만원 상당 냉풍기 1,000대 기부, 저소득세대에 전달

▲ 서울시의회 경만선 의원 (사진-의원실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만선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3)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위한 냉풍기 전달식을 가졌다. 


경만선 의원은 지난 9월 10일 ㈜일월(대표 이광모)과 강서구 복지협의회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냉풍기를 전달했다. 경만선 의원과 ㈜일월은 충북 음성의 공장에서 강서구까지 수송된 냉풍기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일월은 5천 500만원 상당의 냉풍기 1,000대를 기부했다. 기부전달식에는 서울시의회 경만선 의원을 비롯한 강서구 복지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냉풍기 전달 장면 (가운데 오른쪽 경만선 의원)

경만선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혹시 주변에 소외된 이웃은 없는지 모두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바란다.”면서 “앞으로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만선 의원은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신 ㈜일월 이광모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서울시와 강서구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