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인강, 랜드프로 '평생합격보장반&스피드합격반' 패키지 35% 특별 할인

공인중개사 인강, 랜드프로 '평생합격보장반&스피드합격반' 패키지 35% 특별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07 16: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35% 할인 혜택이 담긴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 ‘2021 스피드합격반’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평생합격보장반 및 2021 스피드합격반을 모두 35%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인강 패키지들을 신청한 수험생들에게 100만 원 상당의 부동산 투자·경매 강의, 해설강의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 응시 기회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준비를 장기간 생각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알맞은 패키지이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인강과 핵심 특강, 유료 특강을 지원하며, 이와 관련된 정규과정 교재 16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합격 필독 3종 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북, 민법조문집),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총 4권을 소진 시까지 한정 지급해 학습 시너지를 높여준다.

2021 스피드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남들보다 조금 늦게 시작한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는 교재 포함/미포함 패키지로 나뉘며,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는 5단계 커리큘럼 강의와 함께 핵심 특강을 제공한다. 교재 신청 시 2021년 교재 총 12권, 소진 시까지 추가로 합격 필독 3종 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북, 민법조문집),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총 4권도 지원한다.

아울러 이번 패키지의 인강들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공법 고상철 교수, 민법 양민 교수, 학개론 박수현 교수,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 등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한 전문가들이 이끌고 있어 수험생들의 신뢰도가 높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의 이번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들을 자신의 학습 여건에 맞게 수강 신청하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