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퀸뉴욕, ‘마이 컬러링 듀얼 아이브로우’ 출시

맥퀸뉴욕, ‘마이 컬러링 듀얼 아이브로우’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14 16: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로우 펜슬&브로우 카라가 내장된 신개념 듀얼 아이브로우 하나로 눈썹메이크업 완성
- 헤어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눈썹 컬러 체인징
- 하드 픽싱 포뮬라로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되는 섬세한 눈썹 연출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퀸뉴욕(MQNY)’에서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카라를 내장한 듀얼 타입의 아이브로우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마이 컬러링 듀얼 아이브로우’는 한 쪽은 브로우 펜슬, 반대쪽은 브로우 마스카라가 내장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컬러 체인징은 물론 세련되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준다.

‘마이 컬러링 듀얼 아이브로우’에는 1.8mm의 슬림 타입 펜슬이 내장되어 있어 섬세하게 눈썹결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눈썹 사이 빈틈을 채워준다. 펜슬 반대편에 내장되어 있는 브로우 카라는 눈썹결을 정교하게 살려주는 연출이 가능하여 여러가지 필요없이 듀얼 브로우 하나로 세련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하드픽싱 포뮬라로 빠르게 셋팅되어 뭉침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눈썹을 완성해준다. 브로우 펜슬은 하드포뮬라 슬림타입으로 눈썹 꼬리까지 정교하고 엣지있게 눈썹결을 연출해주고 브로우 카라는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눈썹을 코팅해 입체적인 눈썹을 완성해준다.

또한 ‘마이 컬러링 듀얼 아이브로우’에 달린 브로우 카라 브러쉬가 눈썹모 한 올 한 올 코팅하면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부여한다. 헤어 컬러와 눈썹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3가지 컬러 라이트브라운, 내추럴브라운, 다크브라운으로 출시됐다.

맥퀸뉴욕 관계자는 “여러가지 필요 없이 새롭게 선보이는 맥퀸뉴욕 마이컬러링 듀얼 아이브로우 하나로 세련되고 정교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눈썹 컬러 체인지로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맥퀸뉴욕 마이 컬러링 듀얼 아이브로우’는 공식 홈페이지,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