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MZ세대 신규고객 모집 위해 ‘럭키드로우’·’드롭’ 마케팅 펼쳐

쓱닷컴,MZ세대 신규고객 모집 위해 ‘럭키드로우’·’드롭’ 마케팅 펼쳐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2.01.14 16: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SSG닷컴이 명품백, 한정판 스니커즈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화려한 라인업’ 경품과 2시간 한정 판매 ‘드롭’ 마케팅을 앞세워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첫 구매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한정판 신발 및 의류 등 소장 가치가 있는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안내했다.

SSG닷컴에 처음 가입한 고객과 21년 1월 1일부터 22년 1월 16일까지 구매 이력 없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 하루 한 번씩 응모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SSG닷컴은 일별로 트렌디 인기 상품 1종과 패션 상품 1종을 새롭게 공개해 총 14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인데 17일에는 인기 리셀 스니커즈 ‘조던(Jordan) 1 X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레트로 로우 OG SP’ 스니커즈와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 롱슬리브’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후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패딩 테크 카세트백’, ‘르메르(Lemaire) 몰디드 타코 백’, ‘루이스폴센(Louis Poulsen) 판텔라 미니 테이블 램프’, ‘구찌(GUCCI) 재키 1961 미니 백’, ‘마샬(Marshall) 액톤2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APPLE) 아이패드 프로 12.9형 5세대’ 상품을 차례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패션에서는 ‘오트리(Autry) 스니커즈’, ‘라이풀(LIFUL) 가디건’, ‘그로브(grove) 니트’, ‘아위(ahwe) 스웻셔츠’, ‘노앙(NOHANT) 후디 집업’, ‘송지오옴므(SONGZIO HOMME) 후디’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SSG닷컴은 첫 구매 고객 전원에게 5천원 쇼핑 지원금과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해 추가 쇼핑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안내했다.

또한, 17일부터 21일은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매일 2시간만 구매할 수 있는 ‘드롭’ 세일 판매도 함께 진행하는데 본인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라이풀(LIFUL)’, ‘간트(GANT)’, ‘더센토르(THE CENTAUR)’, ‘리이(RE RHEE)’, ‘아위(ahwe)’ 등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으며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추가로 SSG닷컴은 ‘베루툼(VERUTUM)’,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 ‘널디(NERDY)’, ‘플루크(FLUKE)’ 등 입점 도메스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고 유니섹스, 여성패션, 남성패션 등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도 최대 50% 할인가에 제안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SSG닷컴]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