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TV 광고 온에어...기념 이벤트 진행

데일리앤코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TV 광고 온에어...기념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31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데일리앤코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가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몽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이달 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광고는 너무 푹신하거나 오래되어 푹 꺼진 매트리스에서 수면에 불편함을 느끼는 현대인의 모습을 위트있게 보여주며,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가 좋은 잠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몽제는 첫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매트리스 2개 이상 구매 시, 자주 세탁할 때에 쉽게 교체할 수 있는 밴드형 겉커버V를 무료증정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몽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출시 첫해에 판매액 300억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출시 직후부터 맘카페 등에서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로 입소문이 났다.

데일리앤코 공성아 대표는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에어네트™라는 고탄성 내장재와 쾌적한 텐셀린넨을 혼방한 프리미엄 겉커버로 제작되어 5성급 호텔 침대를 내 침실로 옮긴 듯한 만족스러운 수면 경험을 누리실 수 있다.”며,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최근 싱글, 킹사이즈가 추가 출시되어 슈퍼싱글, 퀸을 포함하여 총 4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판매처와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은 몽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