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사후 보상관리 및 합리적인 분양가 제공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사후 보상관리 및 합리적인 분양가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7 16: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은 전국(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진주, 울산 등)에 체인점을 보유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로서 보유 중인 전국 체인망을 이용해 어디든 홈딜리버리 서비스가 가능하고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와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유펫’ 에서는 모든 품종 85% 할인 이벤트와 이달의 이벤트로 연계 협약 동물 병원 이용 시 건강검진 1회 무료, 병원 진료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광주 점을 포함해 대구 등 진 지점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이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혜택도 찾아 볼 수 있어 많은 애견, 애묘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미유펫’ 부산 본점은 부산애견분양 전문 업체로서 원스톱솔루션을 시행해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병원진료, 용품, 교배, 호텔, 미용 등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으며 분양 당일에 건강검진 1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관리중인 반려동물들은 20명이 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꼼꼼한 케어를 하고 있으며, 위생과 정보제공의 투명성을 가장 중요시 여기고 있다.”라고 전하며 “최근에는 김해, 밀양 등 인근 경남 지역에서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주말에는 1-2시간 정도의 대기 시간이 발생할 정도.”라고 알려왔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매달 새로운 이달의 이벤트와 팝업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물론, 분양 시 건강검진 지원 서비스와 필수 용품을 증정 해주고 있으니 가까운 지점을 통해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알렸으며,

이로 인해 인천애견샵 ‘미유펫’ 으로는 안양, 김포 등 인근 경기도 지역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해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정보와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미유펫TV),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