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태식으로 또 한 번 인기몰이 중인 "오태식해바라기치킨" 100호점 돌파

"또태식으로 또 한 번 인기몰이 중인 "오태식해바라기치킨" 100호점 돌파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0 16: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평수에서 1인 소자본창업으로,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한 배달 형태의 가맹점

요즘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또태식" 이라는 줄임말이 ‘밈(meme)’현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말은 "오늘 또 오태식해바라기킨 먹자"라는 말로, 인기 유튜버 bj ‘선바’가 개인방송에서 인생치킨으로 이틀 연속으로 시식을 하면서 구독자들이 만든 신조어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인기 유투버 bj ‘선바’님은 절대 광고로서 오태식해바라기치킨을 드신것이 아니다. 라고 했으며. 의뢰한 것도 아니니 bj ‘선바’님께서는 뒷광고 논란에 휩싸이지 않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뒷광고 논란이 끊이지 않는 요즘, 조그만 불씨가 의심이 되는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bj ‘선바’님께서 방송 중 오태식해바라기치킨의 맛을 잘 표현해 주셔서 코로나로 힘든 가맹점주님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착한 프랜차이즈로 소문난 "오태식해바라기치킨"은 소형평수에서 1인 소자본창업으로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한 배달 형태의 가맹점도 창업할 수 있으며 10평 내외의 소형매장에서 오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창업 시 가맹 교육비, 감리비, 계약이행보즘금 등 시설집기만 마련되어있다면, 일체의 추가 비용 없이 오픈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어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배달의 민족> 3,000원 할인 프로모션으로 가맹점의 매출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