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조기유학전문 가디안에듀, 미국 명문 과학고 입학 및 프렙 과정 세미나 개최

미국조기유학전문 가디안에듀, 미국 명문 과학고 입학 및 프렙 과정 세미나 개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05 16: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학, 과학에 흥미가 있는 중1-고1 재학생 대상
- 미국의 과학고 전문학사과정, 의대 진학과정, 학사 장학금등 전문 정보를 제공함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미국 과학고 입학 및 학사과정 미국 현지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조기유학 전문 가디안에듀가 2020년 8월 입학 대상자의 미국 명문 과학고 입학 설명회 및 준비과정인 사립 명문학교 프렙과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한다.

수학. 과학에 재능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한국의 과학고 보다는 미국의 과학고 과정에 도전하면 미국에서의 취업 및 현지 정착에도 많은 이점이 있기도 하다.

대상은 한국 중1(미국8)-부터 고1(10학년) 대상으로서 수학. 과학분야에 미래 전공 희망과 흥미를 가진 성실한 학생이며, 뛰어난 재능을 선결요건으로 요구하지 않는다.

해당 설명회는 미국 가디안 에듀 피터장 총괄대표가 방한 설명회를 주관하며, 미국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세부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코로나 안전상 Zoom화상회의를 통해서 자유롭게 소수 인원대상으로 하게 된다. 편한 시간에 예약을 하여 부담 없이 상담이 가능하다.

미국의 명문 과학고 과정은 11학년부터 12학년까지 2년 과정이다. 즉 한국의 고2부터 입학 가능하며, 2년간 대부분 대학과정의 College Credit and AP과정만을 집중적으로 훈련받고 대부분의 STEM과정 대학에 대학교 학점을 미리 이수받고 입학을 시키는 대학 학기 단축(Early College Program)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따라서 2년간의 대학과정을 미리 과학고에서 마칠 경우 대학교 3학년으로 단축 월반을 하여 2년간의 기간 세이브하는 효과가 있다.

최상급 명문인 오클라호마 과학고는 외국학생의 경우 가디안에듀의 학생들만을 받아들이며, 입학을 위해서는 미국 정규 사립학교에서 10학년(고1) 과정을 충분히 이수하고, 준비를 하여 2년간 오클라호마 과학고 대학과정을 이수한 후 대부분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 대학에 입학을 하게 된다. 

가디안에듀는 미국 명문과학고들인 오클라호마 과학고, 토마스 제퍼슨 과학고, 대학과정 캔자스과학고 및 다른 명문 과학고들과 전속적인 계약을 맺고, 그동안 한국에서의 과학고 현지관리의 선도자적인 역할을 하는 과학고 전문 유학원으로 유명하다. 또한 과학고 전단계인 사전 준비과정인 프렙 과정을 수년간 진행하면서 수많은 학생들을 현지에서 길러낸 유명한 과학고 전문 유학원이다. 한국보다는 미국 현지 사립학교, 과학고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져 있고 신뢰가 매우 높으며, 미국 중부 8개주 사립학교들이 선호하는 ‘신뢰받는 외국 에이전시 1위’를 4년간 유지하고 있기도 하다.

피터장 대표는 미국 조기유학 교육계에서 미국 중부 8개주지역에서 매우 유명하며, 미국 과학고 협회, 미국 대학 입학 카운셀라협회, 전 미국 고등교육협회등 주요 과학고들과의 깊은 현지 연계를 통해서 수년간 한국 학생들의 현지 과학고 관리 및 대학입학을 진두 리드하고 있다. 

연세대, 미주리 주립대, 오클라호마 주립대학 MBA를 거쳐, 다년간 미국에서 조기교육 컨설턴팅 리드를 하면서, 2000년에는 국제 교육교류 사업 공로상을 Washington DC에서 수상한바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가디안에듀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